본문 바로가기
시대의 이슈

최성국 예비신부 최초공개

by 인토리스텔라 2022. 9. 13.
반응형

TV 조선의 특별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 최성국과 최성국 예비신부가 함께 출연했다.

최성국은 TV 프로그램에서는 처음으로 자신의 여자 친구를 공개한 것이다.

 

최성국 와 최성국 여자 친구는 결혼을 준비하는 모습을 담기 위해

자신의 절친이자 PD인 이승훈 PD, 카메라맨과 함께 부산을 떠났다.

 

이날 최성국과 예비신부가 부산에 간 이유는 예비신부의 가족들을 만나는 순간을

최초로 담기 위해서이다.

 

최성국과 최성국 예비신부 나이 차이는 24세로 뒤늦게 결혼을 하고 이러한 소식들을

전하는 것에 있어 많은 사람들의 선입견을 없애고 예비신부와 함께 결혼의 전 과정을

진정성 있게 보여주며 예비신부에게 있을 여러 안 좋은 말들로 상처받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방송 녹화를 진행하였다.

최성국 예비신부

최성국은 자신의 예비신부와의 처음 만남에 있어

24살이라는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줄 모르고 서로 사랑에 빠졌다고 전했다.

 

그리고 촬영을 결심한 이유는 최성국 예비신부와의 결혼 과정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진정성을 느끼고 보여주기 위해 결정하였다고 전했다.

 

그리고 최성국은 영화 내에서는 철없는 이미지와 가벼운 이미지가 강해

결혼에 대해 예비신부 부모님의 마음을 안심시키기 위해서

여러 노력을 하였고 결국 6개월 만에 허락을 받아 부산으로 직접

부모님을 뵈러 가는 것이라고 전했다.

 

최성국은 예비신구와 함께 출발 직전까지도 엄청 긴장한모습을 보이며 만남에 진지함을 보여주었다.

 

최성국 예비신부

너무 긴장한 최성국은 자신게에게 예비신부를 소개해준

20년 지기 부산에 있는 동생으로부터 여러 장난스러운 놀림을 받았고

급기야 긴장해서 길도 헤매었다.

 

그리고 최성국은 예비신부의 가족들과 식사를 마치고

최성국은 예비 장인어른 곁에 딱 붙어 나오며

잘 보이려 많은 노력을 하는 것이 방송에 담겼다.

 

최성국은 차로 돌아오며 자신이 살면서 이것이 제일 어렵다고

말을 꺼내며 여러 선물도 준비하고 긴장감을 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리드하고 노력하였다.

 

함께 동행한 부산 동생은 최성국에게 식사자리가 분위기가 좋았다고 결혼을 다 허락한 것은 아니라며 유머 섞인 불안감을 조성하였고 시간이 조금 지나도 예비신부의 연락이 오지 않아 최성국은 초조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예비신부는 최성국에게 가족들과 앉아서 이야기 중이라는 문자를 받았고 더욱 불안감이 커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최성국 결혼

예비신부의 가족들의 반응이 궁금한 최성국은 여자 친구에게 저녁을 함께 먹자고 전하며 가족들의 반응을 물어봤고 예비신부의 가족 또한 최성국의 노력하는 진심이 보였다고 전하며 걱정하는 최성국에게 안도감을 주며 최성국의 결혼 준비의 첫걸음을 시작하였다. 최성국은 예비신부와의 나이 차이가 2번의 띠동갑이어서 많은 걱정을 하였지만 아직은 순탄한 모습을 방송에서 보여주며 많은 팬들도 함께 응원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성국 결혼소식

한편, 최성국의 친한 친구인 배우 김광규는

최성국의 결혼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고 전했다.

 

최성국은 방송에서 김광규에게 뭐라도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결혼한다고 5번을 말해도 믿지 않았다고 전했다.

 

근황 인터뷰에서 김광규는 최성국 결혼 소식에 많이 당황한

모습을 보여주며 최성국이 여자 친구가 생겼다 해도 믿지 않았다고 전했다.

 

최성국은 김광규에게 결혼 소식을 고백했지만 김광규는 유머스럽게

어디까지 믿어야 하냐며 현실을 부정하였고

총을 맞고 전우를 잃은 기분이라며 충격과 좌절에 휩싸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김광규는 감정을 다스리며 결혼을 축하한다고 말을 전했지만결혼식장 예약 소식에 한번 더 좌절하는 모습을 보였다.

 

최성국 프로필

최성국 나이: 1970년 12월 5일 현재 나이 53세

최성국 키: 178cm, 혈액형 O형

최성국 예비신부 나이: 1994년생 현재 나이 29세

최성국 학력: 서울 예술대학교 연극과 전문학사

최성국 군대: 공군 병장 만기 전역

최성국 데뷔: 1995년 SBS 5기 공채 배우

최성국 소속사: 매니지먼트 율

최성국 출연 영화: 색즉시공, 김관장 대 김관장 대 김관장, 구세주 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