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대의 이슈

황영의 합류 드라마 오늘의 웹툰

by 인토리스텔라 2022. 7. 8.
반응형

배우 황영희가 드라마 '오늘의 웹툰'에 합류하게 되었다. SBS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금토 드라마 '오늘의 웹툰'은 드라마 '의사 요한'의 연출 조수원 연출과 김영환 연출 그리고 조예랑, 이재은 극본으로 제작이 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이다. 드라마 오늘의 웹툰은 매일 웹툰을 업로드하기 위한 작가들의 일상을 그려낸 드라마로 현실 웹툰 업계의 여러 재미있는 요소와 작업하는 창작 라이프, 그리고 웹툰의 세계에 들어간 유도 선수 출신의 신입 웬툰 편집자 등 여러 고난과 역경 그리고 그 속에서의 소소한 행복의 재미까지 그려낸 드라마다.

배우 황영희 합류는 드라마의 조각중 중요한 역할로 극 중 김세정의 엄마인 황미옥으로 배역을 진행할 예정이다. 황영희 합류 소식에 여러 매체들도 관심이 모이고 있고 황영희는 오늘의 웹툰에서 생활력이 강한 엄마로 나오지만 온화한 성품을 가지고 있는 소녀 같은 마음을 가진 엄마 역할이다. 그리고 드라마에서 김세정이 웹툰 편집자가 되겠다는 말에 유일하게 딸을 믿고 지지한 인물이기도 하다. 황영희의 황미옥 캐릭터는 딸을 언제나 믿고 지지하며 그 특유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여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라고 전했다.

황영희 프로필

배우 황영희 나이는 1969년 3월 22일생으로 현재 나이 54세이다. 황영희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 시이며 대학 또한 목포전문대학 유아교육과 학사과정을 마쳤다. 황영의 키는 162cm이며 현재 소속사는 빅보스 엔터테인먼트이다. 배우 황영희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에서도 많은 필모 그램을 가지고 있는데 드라마는 최근 '원 더 우먼' '오월의 청춘' '펜트하우스'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여러 드라마 배역을 맡아 왔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