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대의 이슈

이시언 결혼발표 여자친구 서지승 누구?

by 인토리스텔라 2021. 11. 8.
반응형

배우 이시언이 오늘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인기를 끌며 추후에 많은 작품 활동을 하였는데 나 혼자 산다 출연했던 사람들 중 결혼한 사람 1호가 되었다. 배우 이시언 결혼에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점이 있다. 배우자는 누구이고 결혼은 언제 하는지에 대해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다. 배우 이시언은 지난 공개 열애를 통해서 배우인 서지승을 만나고 있다고 공개하였고 이시언은 결혼발표를 하면서 서지승과의 긴 연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발표하였다. 이시언 결혼 날짜는 12월 25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이시언 결혼식 장소와 시간은 아직 구체적으로 발표된 것은 없다.

 

이시언 서지승은 결혼식에 대해서 가족과 친척 그리고 자신들의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를 하여 조용한 스몰웨딩을 올린다고 말을 전했다. 이시언과 서지승의 나이 차이는 6살 차이로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축하글이 올라오고 있다. 이시언과 서지승은 배우 선후배로 만나게 되어 2017년도부터 현재까지 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연애를 하였다. 열애설은 2018년 2월에 나오게 되어 공개연애를 시작하였고 둘 사이에 더욱 현재 이슈가 되는 건 크리스마크 결혼식이라는 것이다. 한 보도에 따르면 이시언 결혼은 크리스마스에 제주도에서 소규모로 결혼식을 할 것이라 보도를 하였다.

 

이시언 소속사인 스토리 제이컴퍼니는 이시언 배우가 현재 시국으로 인해서 조용히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 하고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는 말씀드릴 수 없어 이 부분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말을 전했다.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많은 인기를 끌었지만 이전에도 여러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적이 있었다. 이시언은 신라의 달밤을 통해 데뷔를 하였고 더 많이 인기를 끌은 작품은 tvN에서 방영한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비중 있는 역할을 맡으며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었다. 그리고 이시언에게 전성기를 가져다준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함께 하였고 현재는 나 혼자 산다를 하차하고 배우 활동에만 전념하고 있는 상태이다.

나 혼자 산다의 고정 출연이었던 박나래, 기안 84, 성훈, 전현무, 한혜진 등 이시언의 출연 당시 함께 했던 멤버들인데 이들 중에서는 이시언이 가장 빠르게 결혼을 한 1호가 되었다. 이시언 결혼식은 스몰웨딩으로 진행되는 만큼 멤버들을 초대할 것인가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이시언 프로필

이시언 본명은 이보연이다. 이시언 나이는 1982년 7월 3일생으로 현재 나이는 40세이다. 이시언은 부산 출신이며 현재는 동작구 상도동에 거주하고 있다. 이시언 키는 174cm, 뭄무게 71kg이다. 이시언 군대는 육군 3 보병사단 병장으로 만기 전역을 하였고 이전 나 혼자 산다에서도 군생활을 함께 했던 동료들과 예능에 나와 재미있는 장면들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었었다. 이시언은 영화 '자전거왕 엄복동' '아내를 죽였다' '서치 아웃' 등 출연하였고 드라마에는 '응답하라 1997' '리멤버' '라이브' '플레이어' 등 다양한 드라마 활동을 하였다.

서지승 프로필

서지승 나이는 1988년 10월 4일생으로 현재 나이 34세이다. 결혼 배우자인 이시언과는 6살 차이다. 서지증 키는 163cm, 몸무게 43kg이다. 서지승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블루 드래건 엔터테인먼트이다. 서지승의 드라마 작품 활동은 '7급 공무원' '오렌지 마말레이드' '귀신 보는 형사' 등에 출연하였고 영화 활동은 '연애의 온도' '간신' '조작된 도시' 등에 출연을 하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