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대의 이슈

문세윤 MC 확정 달려라 댕댕이는 어떤 예능일까?

by 인토리스텔라 2021. 2. 15.
반응형

문세윤 MC 확정 달려라 댕댕이는 어떤 예능일까?

 

# 문세윤 MC 확정

# 문세윤

# 달려라 댕댕이

# 강아지 예능

 

출처 구글이미지

달려라 댕댕이

mbc 에서 곧 시작되는 반려견 예능 프로그램 ' 달려라 댕댕이 '가 3월 방송으로 확정이 되었다.

 

이 방송에 메인 mc로 문세윤 과 최성민이 낙점 되었다.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도 문세윤의 이름이 딱 뜨며 요즘 대세임을 인증 할 수 있었는데요!

 

코빅에서도 재미로 매우 활약을 하고 있는 최성민과 함께 진행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문세윤과 최성민은 실제로도 매우 끈끈한 친분을 자랑하는 절친으로

 

달려라 댕댕이 프로그램 진행에서 어떠한 티키타카 진행이 나올지 벌써 기대가 되네요 ㅎㅎ

 

출처 구글이미지

 

달려라 댕댕이 어떤 예능일까?

 

반려견과 함께 하는 예능?

 

연예계 대표 애견인 4팀과 그들의 반려견이 함께

도그 어질리티를 배우고 호흡을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리는 예능이네요

 

여기서! 

 

도그 어질리티 (dog agility)

이 단어가 생소하신 분들이 있으실꺼 같은데요!

 


 

도그 어질리티 뜻

 

-개와 핸들러로 불리는 사람이 페어가 되어 행해지는 장애물을 이용한 경기이다. 핸들러가 개에게 지시를 내려, 장애를 결정한 순서대로 클리어 한다. 실패, 거절이 없고 한편 표준 타임으로 불리는 제한 시간내에 클리어 한 페어중, 

가장 타임이 적은 페어가 1위가 된다. 

타임이 빠르고도 실패, 거절 등이 있으면 타임부터 감점되어 

그 순위는 타임내에 완주해 감점이 없는 페어보다 하위가 된다.

 

 

출처 구글이미지
출처 구글이미지

도그 어질리티는 단순하게 말하자면 강아지의 장애물 경주라고 생각하면 될거 같아요~!

 

달려라 댕댕이의 예능 제목에 맞게 강아지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강아지들이 장애물들을 건너며

 

스포츠를 즐기는 예능인거 같아 강아지를 사랑하는 애견인들은 벌써 기대되는 예능일거 같네요

 

출처 구글이미지

대세 문세윤

 

개그맨인 문세윤은 현재 잘나가는 예능에는 모두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놀라운 토요일 / 맛있는 녀셕들 / 1박 2일 / 코미디 빅리그 등

 

정말 출연하는 예능 모두 시청률이 아주 좋은 방송들이네요

 

그만큼 문세윤님이 재미있고 개그맨으로써 시청자를 행복하게 해주는게 아닌가 싶네요

 

출처 구글이미지


출처 구글이미지

달려라 댕댕이 예능 잘 될까?

도그 어질리티는 현재 미국,유럽에서는 엄청나게 대중적인 강아지 스포츠로 자리를 잡고 있지만

 

한국에서는 아직 생소한 부분이 많은거 같아요

 

그래도 한구도 현재 애견인구가 1000만 시대에 가까워지고 달려라 댕댕이 제작진은

 

함께 반려견과 발맞춰 따듯한 교감을 시청자들도 함께 느낄 수 있게 하자는 취지에서 예능을 시자간 만큼

 

많은 시청자 분들께 교감하고 웃음을 주고 감동을 안겨주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