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대의 이슈

도경완 하차 편스토랑, 슈돌 왜 하차를 선택했을까?

by 인토리스텔라 2021. 2. 13.
반응형

도경완 하차 편스토랑, 슈돌 왜 하차를 선택했을까?

 

# 도경완 하차 이유

#도경완 진행 프로그램

#도경완 프리선언

 

출처 구글이미지

 

2008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도경완 아나운서가

이제 아나운서가 아닌 방송인으로 프리선언을 한 후에

 

KBS 퇴사 및 방송 하차 선언을 했다.

 

출처 구글이미지

 

도경완 하차 프로그램

도경완은 13년간 방송생활을 하면서 진행했던 프로그램이 많은데요

대표적으로는

 

연예가중계 / 생생정보통 / 슈퍼맨이 돌아왔다 / 노래가 좋아

 

등 여러 MC로 활동하며 가수 장윤정 남편인 동시에 유명 아나운서로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하게 다가오는 방송인이였는데

 

아나운서로써의 방송생활 퇴사 선언을 해서 3년간은 KBS에서 방송생활을 금한다고 하네요

 

진행도 매끄럽게 잘하는 MC여서 팬들과 방송을 보는 사람 모두 조금의 안타까움이 있는거 같네요

 

출처 구글이미지
출처 구글이미지

 

도경완 프리

 

아니운서중 프리 선언을 해서 잘된 아니운서도 많지만 방송국쪽에서 아니운서가 아닌 MC를 캐스팅 한다는거 자체가

쉽지 않아서, 물론 MC를 정말 잘 하는 도경완이지만 앞으로 다른 방송에서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프리를 선언하는 개인적인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아마 모두 생각하는게

아니운서는 몇개의 프로그램을 해도 그 방송국의 월급을 받으며 일을 하는거고

 

방송인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면 아나운서와는 차원이 다른 금액을 받으며 진행을 하게 된다는

점이 장점이 될 수 있겠네요

 

출처 구글이미지

 

현재 4개 이상의 인기 방송을 MC로 진행하며

인지도도 많이 쌓고 도경완이라는 사람을 더 잘 알게 되었지만

 

프리 선언 후 도경완을 방송에서 많이 볼 수 있을지 걱정 하는 사람도 많은거 같네요

 

출처 구글이미지

 

슈돌,편스토랑을 재밌게 보는 팬으로써

도경완님의 앞으로의 새로운 도전이 잘 되어

 

앞으로 방송에서도 좋은 모습으로 보는 날이 많이 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