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면 판매 순위 어떤 라면이 많이 팔렸을까?

by 인토리스텔라 2021. 1. 25.
반응형

라면 판매 순위 어떤 라면이 많이 팔렸을까?

 

 

추운 겨울에 더욱 땡기는 음식이 라면이죠?

가끔 라면을 먹다가 어떤 라면을 먹을지 생각하면서

판매가 뭐가 잘 될까라는 생각을 한번씩 하게 되는거 같네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바로 2020년에는 어떤 라면이 잘 팔렸을까?


라면 판매순위

<TOP7>

출처 구글이미지

 

<7위>

'삼양 불닭 볶음면'

출처 구글이미지
출처 구글이미지

 

요즘 불닭볶음면 여러 시리즈가 나오면서 핵불닭,까르보나라,커리,짜장 등 다양한 맛이 나오는거 같은데요!

 

라면중에는 아마 종류가 가장 많이 나오며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라면인거 같네요

 

물론 저는 맵찔이여서 ^^ 잘은 못먹지만 요즘 유튜브들은 후라이드 치킨에 소스를 듬뿍찍어 먹는 모습을 보면

한입 먹고 싶어지는 생각이 드는거 같아요 ㅎㅎ

664억 정도의 판매로 봉지라면중 7위를 차지한 불닭 볶음면이였습니다.

 


 

<6위>

'농심 너구리'

출처 구글이미지

"너구리 한마리 몰고가세요~"

한국 사람이라면 모두 한번씩은 들어본 이 노래!

 

쫄깃쫄깃 오동통통 농심 너구리~

면이 조금 두꺼워서 호불호가 조금 갈릴 수 있지만 다시마가 들어가

아주 시원하게 얼큰한 농심 너구리가 6위를 차지했네요

 

683억의 엄청난 매출을 자랑하며 요즘 다들 아시는

짜파구리와의 조합으로 판매가 점점 늘어가는거 같네요

 


 

<5위>

'팔도 비빔면'

출처 구글이미지
출처 구글이미지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라하면 바로 '팔도 비빔면'

팔도비빔면은 진리죠~! 

 

솔직히 안먹어본 사람도 없을꺼고 한번만 먹어본 사람도 없을꺼 같은 비빔 라면중 최고라 생각해요

삼겹살과도 어울리고 반숙란과도 어울리고 비법소스를 알고 싶을 정도로 정말 맛있는데요!

(요즘 비빔장도 별도 판매중이네요;;)

 

겨울철에는 조금 판매가 안될 수 있지만 5위! 를 차지한 이유는

여름철에는 독보적으로 잘 나가기 때문이에요

 

646억 판매로 최근 1억개수 판매도 달성 했다고 하네요

 


<4위>

'농심 안성탕면'

출처 구글이미지
출처 구글이미지

 

서울 사람은 오잉? 하지만 경상도 사람에게는 최고의 국민 라면!

 

작년 유튜브에서 강호동님께서 단독으로 진행한 라끼남

항상 고르는 라면 보면 거의 안성탕면을 정말 많이 끓였는데

 

"왜이렇게 안성탕면을 좋아할까?" 하면서 서울사람인 저도 한번 사먹어 봤는데

방송효과인지는 몰라도 면도 잘 안불고 국물도 깔끔해서

 

자극적인 라면이 안땡길때에는 안성탕면을 하나정도 끓여 먹는거 같아요

 

680억의 매출로 4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

'농심 짜파게티'

 

출처 구글이미지
출처 구글이미지

 

1030만을 넘긴 영화 '기생충'

그에 힘입어 짜파구리는 3위를 차지했습니다

 

사실 영화 홍보가 아니여도 짜파게티는 항상 높은 판매율을 가졌는데

아무리 짜왕,짜짜로니 등 여러 짜장라면이 나와도

 

'오늘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예전부터 항상 우리의 머리에 새겨진 이 노랫말과 맛은

자리를 꽉 잡고 있는거 같네요

 

1388억으로 1000억도 한참넘는 판매율을 가졌네요

헉...

 


<2위>

'오뚜기 진라면'

 

출처 구글이미지
출처 구글이미지

 

진라면이 많이 나간다고?? 하는데 저희 집에도 보니까 진라면이 있네요 ㅎㅎ

 

사실 2위 부터는 거의 부동의 자리인데 진라면은 일명 "갓뚜기" 의 아주 가성비 좋은 라면으로

맛도 좋고 딱 기본의 라면을 유지한 라면이라 볼 수 있죠

 

차승원 -> 장동건 -> 류현진 -> 백종원 까지

유명인사들을 모델로 쓰고 1470억의 매출을 내며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대망의 라면 판매 랭킹

<1위>

'농심 신라면'

출처 구글이미지
출처 구글이미지

 

지금 까지의 '농심'이 있기까지 그 자리를 지켜준 신라면!

솔직하게 요즘은 사나이를 울리는 매운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익숙한 것을 찾는 한국 사람들에게 신라면은 한국을 상징하는 라면중 하나라 생각합니다

 

매운 라면의 원조로 요즘 하도 매운게 많이 나와서 맛이 점점 밀리고 있지만

판매 2478억원으로 앞도적으로 1위를 차지했네요

 

 

출처 구글이미지

 

요즘은 라면 종류가 많이 나와서 각자 가장 좋아하는 라면은 순위가 다를거라 생각이 드네요

 

야식으로 최고인 한국의 자랑스러운 '라면'

 

여러분들은 어떤 라면을 제일 좋아하시나요? 

 

 

반응형

댓글